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꿀팁!/방탈출 꿀팁 리뷰

[방탈출] 해리포터 덕후를 위한 신촌 더클루 가격 및 할인 정보 ' 후플푸프 ' 리뷰

by Hannah쫑이 2020. 1. 10.

 

 

 

"   해리포터 덕후를 위한 신촌  더클루  가격 및 할인 정보 ' 후플푸프 ' 리뷰  "

 

 

가성비 좋기로 유명했던 더클루에서 
이번에 볼륨과 인테리어에 공들인  
더클루 신촌프리미엄점을 오픈했습니다. 
매장부터가 기존의 더클루 매장과는 달리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어요 
거기에 세심하게 해리포터와 연관된 소품들까지! 
해리포터 덕후라 정말 구경안할수가없죠~

 

 

 

 

락커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신발을 실내화로 갈아신고 입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실내화있는 곳을 선호해요 
실내화 있는 곳들은 대부분 테마룸이 깨끗했어요..
활동성도 있다는 뜻이라 조금 무섭긴하지만 
먼지가 더 무서우니까요 ㅎㅎ
락커를 열면 해리포터 가운이있는데 착용하셔도 되고
그냥 들어가셔도됩니다~
저는 약간 춥기도하고 몰입감을 높이기위해 
착용하고 진행했습니다!

 

 

 

 

 

 

더클루하면 작은스케일의 가성비가 생각이 났었는데 
신촌 더클루 프리미엄점이 바꿔놨습니다! 
볼륨정말크고 자물쇠보다 장치가 많아서 문제 푸는재미가 정말좋았어요
힌트도 룸즈에이처럼 코드번호입력방식이라 굿굿!

공포도 0.5는 강남 넥에 카르텔이나 홍대 비밀의화원 비밀의숲처럼 
특정한걸 혐오하신다면 살짝 아주살짝 마음의 준비를 하고 가세요!
저는 그걸좀 싫어해서 그부분에서 조금 힘들었어요..
해리포터 덕후라면 어떤건지 바로 감이오실듯해요 !

제가 초반에 가서 그런지 장치가 예민해서 애 좀 먹었습니다.
지금은 시간이 지났으니 많이 안정화됐을거라 믿어요... 

장치의 예민함만 빼면 해리포터 스토리로 이루어져있어서  
정말 재밌었습니다! 스케일도 정말크구요! 
테마 자체는 꽃길로 추천드려요

 

 

신촌 프리미엄점 예약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더클루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지점과 날짜 테마를 설정할수있고
날짜를 누르시면 예약상황을 보실수있어요
위의 사진처럼 회색으로 지워진 부분은 
예약이 찬 상황이에요
주말은 거의 다 찼네요 ..
역시 인기 좋습니다 . 
예약할수있는 날짜가 일주일정도만 열려있어서 
주말에 가실분들은 일찍 예약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후플푸프 같은 경우에는 70분테마라  1인당 27000원입니다.
슬리데린은 65분테마라 1인당 26000원입니다.
나머지 두개의 테마는 기본60분테마라 1인 22000원입니다.
위의 가격인 2인 플레이로 진행했을때의 기준입니다
인원이 많을수록 조금더 할인돼요!


여기에 현금할인은 1인당 1천원
블로그나 카페 후기할인은 인당3천원씩있어요~

 

매장은 경의중앙선 신촌역 앞에 위치하고있습니다.
2호선 신촌역에서는 도보로 10분정도 소요됩니다.
여유있게 매장 방문하시는걸 추천해요~
매장간판이 지금도 없는지 모르겠는데 없다면
독수리PC카페를 보고 가시면 됩니다.
그건물 지하2층에 위치하고있어요!

 

오늘 소개해드린 의 꿀팁 요약!

  • 매장도 해리포터 연관된 소품들로 아기자기하다.
  • 신발을 실내화로 갈아신고 입장.
  • 락커를 열면 해리포터 가운도 있다. 
  • 볼륨정말크고 자물쇠보다 장치가 많음!
  • 힌트는 벽면에있는 태블릿에 코드번호입력방식
  • 해리포터 스토리 충실한 테마 
  • 예약 가능날짜가 일주일정도만 열린다.
  • 주말 예약은 치열하니 일찍 예약하는걸 추천!
  • 현금할인은 1인당 1천원씩 
  • 블로그나 카페 후기할인은 인당3천원씩
  • 후플푸프 70분테마 1인당 27000원(2인플레이기준)
  • 2호선 신촌역에서는 도보로 10분정도
  • 매장위치는 독수리PC카페 아래 지하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