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속 꿀팁!/구매 체험 리뷰

겨울에도 폭발하는 유분을 잡고싶다면? 남자화장품 지성피부를 위한 시드물 리뷰

by Hannah쫑이 2020. 1. 8.
겨울에도 폭발하는 유분을 잡고싶다면? 남자화장품 지성피부를 위한 시드물 리뷰

 

 

 

오늘은 겨울에도 얼굴에 유분이많아 답답한 지성피부를 위해서 
직접 시드물에서 구매한 지성피부용 에센스와 파우더를 가져왔습니다!

 

저도 유분이 많은편이지만 답답한정도는 아닌데 
남편은 전체적으로 유분이 많아 얼굴이 답답할정도라고해요
에뛰드하우스에서 3년간 일한 짬으로!
노워시클렌징워터티슈를 사다 줬는데 금새 다썼다고 하길래 
하루에 얼마나 쓰냐고 물어보니 하루에 3장정도는 쓴다고하더라구요..
그정도로 유분이 많아서 고민이라길래 시드물후기들을 직접 비교해서 
유분을가장많이 잡아주는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제품표면에 개봉일을 적을 공간이 따로있습니다. 제조일자는 옆면에 표시되어있고 유통기한은 21년까지 넉넉한편입니다.

아크바이 세범 컨트롤 에센스


요즘 대부분의 화장품들은 건성피부에 맞게끔 나오는경우가 많은것같아요
그래서 지성피부는 웁니다..
찾아보면 지성피부용은 거의 트러블용으로 나와있는경우를  많이봤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트러블 많은 지성피부보다 건조가 심해서 트러블이 나는 경우가많아요
매장에가면 트러블이없기때문에 거의 수분용으로만 추천해주는데
남편도 제품에 유분이없고 수분만있는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그러다보니 건조한건없지만 유분은 폭발!

 

 

 

제형은 묽은제형으로 유분을 잡아주는 제품이기에 끈적임이없어요

수분뿐만아니라 피지를 컨트롤해줄수있는 성분이 필요했는데 
마침내 찾게되었습니다!
에센스가 오고 남편이 2일정도 아침저녁으로 사용하고나니 
유분이 체감할정도로 줄어들었다고합니다.
평소 클렌징티슈 3장을 썼는데 1장썼다고해요
답답함도 많이 사라져서 좋다고 합니다.


아크바이 세범 컨트롤 에센스의 가격은 99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해요!
60ml라 작은편이지만 남편은 소량만바르기때문에 
이정도면 3달정도 사용할것같아요.
3달에 9900원이라니 정말 저렴하네요
가성비 굿!

 

 

제조일자는 제품하단부분에 표기되어있고 개봉시 부착된 필름을 제거후 사용하면됩니다.

아크바이 에센스 후기를 보니 유분이 많이 줄어들었지만 그래도 약간남아있어서 
애매하다는 후기들도 있었어요.
그래서 같이 구매하게된 제품이 센텔라파우더입니다.
이 파우더는 트러블에 직접적으로 뿌려서 진정용으로 사용해도 되고
메이크업 후에 유분잡아주는 파우더로도 사용가능합니다.

 

손등에 덜어서 발라보니 백탁현상이 조금 있는걸 볼수있습니다.
메이크업후에는 약간의 톤업이 되어서 괜찮을것같아요
기초후에 유분감잡기위해서 바르는거라면 양조절이 좀 필요할것같아요

 

특히 에센스만으로 부족하다 싶을때는 저처럼 섞어서 사용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파우더 특성상 자주사용하면 오히려 유분이없어서 건조해질수있으니
유분이 가장많을 시간때, 아침 또는 저녁에 한번씩 섞어서 바르면 좋아요!
섞어바를때에 파우더 용량이 너무많으면 뭉칠수있으니 소량만 섞어서 발라주세요
위의 사진처럼 파우더가 살짝 뭉치는걸 보실수있어요
그럴땐 손으로 톡톡 두들기면서 섞어주면 금새 풀립니다.

 


사은품으로 온 시드물 클렌징폼! 
요가다닐때 들고다니면서 써봤는데 페이스와 바디에 둘다 사용가능해서 간편했어요
남편이 출장갔을때 특히 잘썼어요 하나로 다씻을수있어서 귀찮음이 덜했대요~
씻고나면 뽀득뽀득한 느낌이있는데 건성이신분들은 많이 건조하다고 느껴질수도 있어요!

물티슈는 유용하게 많이쓰죠 이 제품은 전에 한번 사서 써본적있는데 두꺼워서 좋아요 
가끔 너무 저렴한 물티슈들 보면 조금닦았는데 찢어지는경우가많았어요.. 
두꺼워서 찢어질걱정도없고 성분도 좋으니 저는 생리할때 많이 들고 다닙니다 
일반 물티슈로 닦자니 찜찜해서 그럴땐 시드물 물티슈를 챙겨다녀요.

 

구매하시고나면 샘플을 요청할수가있어요
1만원당1개씩 요청가능합니다.
저는 궁금한제품1개와 없을땐 여행용으로 필요한 카카두와 살구씨오일을 많이 요청하는편이에요


제가 주문한 거래 내역입니다.
보통은 팩이나 비누를 많이주세요 저는 하도 많아서 지금은 안받는데 
초반에는 이것저것 써본다고 주는족족 다받았습니다! 
이것저것 써보는재미도 쏠쏠하죠~ 

 

 

오늘 소개해드린 겨울에도 유분이 폭발하는 지성피부를 위한 기초를 고를때 꿀팁 요약!

 

  • 에센스는 2일정도 아침저녁으로 사용하고나니  유분이 체감할정도로 줄었다.
  • 에센스의 가격은 9900원 60ML
  • 에센스하나만은 유분이 많이 줄어들었지만 그래도 모자를땐 파우더와 함께!
  • 파우더는 트러블에 직접적으로 뿌려서 진정용으로 사용가능 
  • 메이크업 후에 유분잡아주는 파우더로도 사용가능
  • 파우더는 손등에 덜어서 발라보니 백탁현상이 조금 있다.
  • 기초후에 유분감잡기위해서 바르는거라면 양조절이 좀 필요하다.
  • 에센스만으로 부족하다 싶을때는 섞어서 사용
  • 유분이 가장많을 시간때, 아침 또는 저녁에 한번씩 섞어서 사용
  • 섞어서 사용할때 파우더가 뭉치면 손으로 톡톡 두들기면서 섞어주면 금새 풀린다.
  • 샘플을 요청은 1만원당1개씩.
  • 샘플은 궁금한제품1개와 없을땐 여행용으로 클렌징폼과 클렌징오일 추천!